스틸러스 대 브라운스 TNF 팔레이 추천: 나지 해리스, 스틸러스 딜리버
스틸러스 대 브라운스 TNF 팔레이 추천: 나지 해리스, 스틸러스 딜리버
Blog Article
저는 모든 NFL 배당률을 면밀히 검토했고 3다리 파레이를 준비했습니다. 물론 많은 자체 조사를 할 수는 있지만, 장점은 이미 그 작업을 해줬다는 점입니다.
TNF 팔레이 베팅: 스틸러스 대 브라운스의 베스트 3 추천 종목
1. 스틸러스 RB 나지 해리스, 터치다운 득점 (Ev)
목요일 밤 풋볼 같은 경기 파레이 베팅의 첫 번째 경기는 언제든 터치다운을 할 수 있는 나지 해리스가 될 것입니다. 스틸러스의 러닝백은 지난 한 달 반 동안 절대적으로 눈물을 흘렸습니다. 그는 지난 5경기 동안 세 번의 러싱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
이 경기 동안 날씨를 많이 참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. 경기 중에는 시속 30마일의 바람, 비,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되어 있어 두 공격 모두 러닝백에 의존해야 합니다. 해리스는 4경기 연속 최소 18개의 캐리를 받았고 시즌 내내 한 경기에서 13개 이상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. 수비 싸움이 예상되지만 해리스가 득점할 선수가 될 것입니다.
2. 스틸러스 머니라인에 베팅하기
"목요일 밤의 풋볼" 같은 경기 파레이의 두 번째 경기는 스틸러스가 승리하는 것입니다. 스틸러스는 AFC 북부에서 12주차에 1위로 진입하는데, 디비전 라이벌을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. 스틸러스는 18시즌 연속 0.500점 이상을 기록하며 1승을 남겨두고 있습니다.
이 경기는 오하이오주의 악천후 속에서도 고전적인 수비 전투로 펼쳐집니다. 피츠버그의 수비는 엘리트였습니다. 경기당 득점이 두 번째로 적고 플레이당 EPA가 여섯 번째로 낮은 PFF 등급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. 한편 브라운스 수비는 경기당 9번째로 많은 득점과 플레이당 EPA가 네 번째로 높은 점수를 허용했습니다.
3. 브라운스 RB 제롬 포드, ½ 리셉션 1회 이상 진행
이번 파레이 베팅에 포함될 마지막 NFL 베팅은 브라운스의 러닝백 제롬 포드가 리시브 총액을 초과하는 것입니다. 닉 처브가 7주차에 복귀한 이후 포드는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. 햄스트링 부상 후 복귀한 첫 두 경기에서 포드는 46%와 56%의 플레이를 펼쳤습니다. 이는 우리가 자신 있게 그를 뒷받침할 수 있을 만큼 큰 점유율입니다.
브라운스가 뒤에서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포드는 더 많은 패싱 작업을 할 것입니다. 그는 지난주 세인츠와의 경기에서 4개의 목표물에 대해 4번의 리시브를 기록했으며, 이번 시즌에는 한 번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최소 3개의 목표물을 기록했습니다. 목요일 밤에 바람이 불면서 제임스 윈스턴은 러닝백으로 더 자주 돌아설 수 있습니다. 이 파레이의 마지막 경기에서 포드에게 불을 지르세요.
For More Details:파워볼사이트